이번 생은 틀렸다고 느껴질 때

작가명 : 유일한

출판일 : 2018.08.28

쪽수 232쪽

크기 131*191*17mm

가격 15,500원 

책소개

세상에 또 사람에 치여서 이번 생은 틀렸다고 느껴질 때면!

이 책에는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로부터 당신을 지키고, 인생을 살아가다 길을 잃었을 때, 

믿을 만한 표지판이 되어 주는 글이 담겨있다. 

책꽂이에 꽂아두고 내가 먼지처럼 작아 보일 때마다 펼쳐보고 싶은 글, 

페이지가 다 닳도록 펼쳐보고 나면 어느새 나를 큰 사람으로 만들어 놓을 글들을 통해 

앞으로의 나에게 일어날 일들을 모두 좋은 일로 만들고 싶다는 바람만 가득찬 자신을 발견할 수 있게 될 것이다.

지식과 저자의 깊은 감성을 담아내 저자만의 색깔로 풀어냈다.

이 책의 1장에서는 꿈에 관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. 2장에서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, 

3장에서는 아픔에 관한 이야기를, 4장에서는 생각에 관한 이야기를,

마지막 5장에서는 자신의 삶을 더 사랑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.

 

작은 체구에 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소년이 있었다. 게다가 공부까지 못했던 소년은 학교에서 매일 따돌림과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 생활을 견뎌야 했다. 운동도 공부도 어느 것 하나 잘하는 게 없었던 소년은 하루가 멀다 하고 두드려 맞고 놀림을 당했다. 그리고 매일 혼자 쓸쓸히 울며 집으로 향했다. 하지만 세상 어느 누구도 이 소년을 감싸주거나 위로해 주지 않았다. 그런 소년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었던 것은 오직 만화뿐이었다. 항상 구석에 홀로 앉아 만화책을 보며 외로움을 달랬고, 작은 네모 칸 안에 그림을 그렸다. 이 네모 칸 안에서는 아무도 소년을 괴롭히지 않았다​.

_책 속에서

 

 



 

 

 

저자소개

유일한

작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‘이슈텔러’는 지식에 감성을 더한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50만이 넘는 팔로워에게 사랑 받고 있다.

현재 우리나라 정보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이다. 

‘이슈텔러’만의 감성 지식 콘텐츠에 영상에서 꺼내지 못했던 작가의 깊은 이야기가 더해져 책으로 완성되었다.